10대  나는 누구이고 왜 태어났는가로 방황하다가

20대 무엇을 하고 먹고 살아야 되나로 고민하면서 사회를 나와 쓴맛을 경험하고나면

30대 순진한 눈빛은 사라지고 인생을 조금은 알고 있는 어른 눈빛으로 변화하는 나이

한빛이 30살이 되었습니다.👏👏👏👏

날이 날인만큼 뜻깊은 자리였던 한빛 30주년 행사~

6하원칙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ㅋㅋ

누가 : 한빛과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이

무엇을 : 한빛의 창립 30주년을

언제 :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어디서 : 그랜드 하얏트호텔

🛑잠깐‼️🛑 30주년 행사 장소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응??음음?


자~~~~~~~~~그랜드 하얏트호텔이라면 아시겠지만 (자랑?)아닌 자랑을 하고 싶어서

잠깐 소개해드릴께요 ㅋㅋㅋ


외부 사진을 못찍어서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외부가 고급지고 평온한 느낌이 있어서 처음에 들어갈때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어갔던게 생각이 나네여.

(하얏트 호텔 처음 가본 한빛냥😊)

호텔 안으로 들어가 한빛의 축제 장소로 가보았습니다.

아직 준비가 한창이지만, 와...넓더라고요.

이날 우리는 오전에 재택을 하고 오후 4시에 이곳에서 30주년 축하를 하기로 했었는데요.

오전 재택 소식에 모두가 기뻐했던 기억과

이런 깜짝 센스 이벤트 (말로 마음을 표현하기엔 부족하지만..)을 주신 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이렇게 글로 표현합니다.

"사장님 정말 짱이세요!!"😍😍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고 가장 먼저 한빛 인들은 무엇을 했을까요?

포토존 타임을 가졌습니다.ㅋㅋㅋ


6하원칙으로 정리하기로 했으니

이제 "왜" 이런 행사를 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리면,

우리 한빛출판네트워크가 30살이 되었기 때문이요.

그동안 기쁨, 슬픔, 갈등 등 수많은 일들이 있었고, 햇살과 비바람 폭풍 그리고 선선한 시원한 바람까지

모든것을 마주하며 자라난 30년이기때문에 그냥 지나갈수가 없단 말이죠.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이번 행사에서

핵심가치와 브랜드를 돌아보는 오프닝 영상

30년 역사를 데이터와 인터뷰를 통해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랫동안 한빛에서 일하신 분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함께한 시간들을 되돌아보는 감회를 더욱 새롭게 느낄 수 있으셨을것 같아요.

반면,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은 한빛의 역사와 가치를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였어요.

잘 컸다! 한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마지막으로

어떻게 : 30주년을 축하를 함께 보냈는지 보여드립니다~~~~

OB분들과 그동안 함께 한빛을 빛내주신 저자분들도 오셨어요.

따뜻한 인사와 함께 오랜 시간 함께해온 OB분들과 저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꾸벅) 🤗🤩

그리고 퐝규와 함께하는 페스티벌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웃음을 쉴 수 없는 멘트에 감동 받았던 한빛냥! 

개그맨은 일반인과 다르다...ㅋㅋㅋ 


퐝규의 진행으로

모두의 관심이였던 행운권 추첨이 열렸습니다!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LG프라엘 등등(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음) ......정말 고퀄이였는데요.

정말...받으신 분들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즐겁고 따뜻한 30주년 행사를 마무리하며

한빛 출판네트워크가 30년 동안 성장해온 것처럼

앞으로 30살 이후 인생일기를 또 다시 써내려가는 한빛의 앞길에

한빛냥은 응원합니다~(나도 잘 부탁한다 한빛 ㅋㅋㅋ)

여러분도 함께 쭈욱~~하실꺼죠?

함께 응원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그럼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