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좋아하세요?

가을에는 맥주파티가 전세계적으로 열리는 것도 아시나요?

맥주파티가 독일에서부터 시작된 것도 아시는지...ㅋㅋ

(너무 물어보기만 한건가여ㅋㅋ)

1810년에 독일 황태자와 공주의 결혼식 축하파티에서 시작된 맥주파티


"옥토버페스트"

좀 더 역사를 확인해보니

1553년부터 해마다 새로운 맥주 제조 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저장해 둔

메르첸비어(Märzenbier: 3월에 제조한 맥주)를 소진하기 위한 

가을 축제를 열었는데 황태자와 공주의 결혼 기념 경마 경기와 축제가

결합되면서 "옥토버페스트"가 그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고 해요.

2022년 10월 27일 목요일~

한빛 🎊"옥토버페스트"를 짜잔~~~~~~🎊

코로나로 2년 넘게 못한 축제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옥토버페스트는 부서마다 컨셉을 가지고 게임도 진행하고 음식도 마련해주셨어여

띵똥~~옥토버페스트 D-day 하루전

받은 메일 살짝 보여드릴께요.

'파티'라기보다..'축제'에 가까운 날이 예상되시나요~~~~

저는 반드시 하나하나 다 해볼 것이다는 마음으로 전날 마음의 준비를 했습니다 ㅋㅋㅋ

긴말 필요없이 이날 어땠는지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ㅋㅋㅋㅋ

한빛냥의 코스를 잠시 설명해드리면

바빴어요. 저걸 다 즐기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놀고 먹고 마시고

집에 갔어요. 🍺🍻


그리고 그 다음날

로또 당첨자와 별자리 보신 분들 중 상품 당첨자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ㅋㅋ

2년 만에 다시 열린

🍺옥토버페스트🍺

문득 우리 한빛처럼 맥주파티 열린 곳을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후쿠오카, 이탈리아, 독일

그리고 한국에서는 CGV, 남산, 부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등 여러곳에서 열렸네요~~~


그리고

한빛에서도 열렸습니다~~꺄아아아아 🍺🍺🍺🍺


즐거웠고, 배불리 먹었습니다.

즐거운 일과 맛나는 음식은

자주 챙겨주셔도 참 좋을것같습니다.라고............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음 마음을

살짝 적어가면서 😅

한빛냥은~~ 물러갑니다~~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