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의 마무리가 필요한 시점, 12월하고도 말일이네요~

여러분의 2022년 한 해 마무리는 어떠신가요?


한빛도 마무리와 시작을 위해 분주한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이번년도 우리가 만든 책은 어땠는지

내가 계획했던 목표에 어디까지 와 있는지

그리고 2023년은 어떤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갈껀지

점검하고 준비하면서 12월을 보냈답니다.🤩😎(결론적으로...바빴음..ㅋㅋㅋ)


2022년을 돌아보는 "2022 한빛인의날"

올해 한빛뉴스와 송년사, 분야별 우수 직원 시상을 했습니다 ✨🎉

북적북적합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동료들과는 참으로 반가운 시간이에요. ^^

같은 층에서도 자주 못보는 일들이 있기때문에 이럴때 서로 얘기도 하고

농담도 던지곤 하죠 ㅋㅋㅋ


송년사, 시상식 전에 재미있는 퀴즈 시간이 있었어요🎐🎡

아무 생각없이 보고있던 저도......

갑자기 문제를 풀기위해 최선을 다하더라고요.

저요!! 저요!!! 오랜만에 듣는 저요!!!

대략 위의 이미지와 같은 모습으로 다들 팔을 번쩍 번쩍 ㅋㅋㅋ🙋‍♀️🙋‍♂️


그리고 2022년 한빛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워크숍, 편집스쿨, 옥토버페스트, 뮤지컬관람, 북토크 등등

1년 동안의 일들을 돌아보니 재미있던 일들도 생각나고 실수하는 바람에 의기소침했던 일들

투덜투덜 했던 일들 그리고 모여서 꺄르르르르 웃던 일들이

다 스쳐지나가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전대표님의 송년사🙌

한 해를 돌아보는 키워드와 우리가 나아가야될 이유와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인제~~~~~~~

한빛 우수 직원 시상식!!


평소에는 내 업무에 집중하느라 다른 동료 업무에 대해서는

관심을 갖기가 어려운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시상식을 보면서 다른 동료들의 수고를 알게되고

나도 배우게되는 계기가 되는 시간을 가지게 되는것 같아요.😎

팀원분들의 축하 선물에 둘러쌓인 모습이 너무 좋아보여요 ㅋㅋ

시상자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를 드립니다!

👏 👏 👏 👏 👏 👏 👏 👏 


자, 인제 마지막 시상자 분들의 인증샷!

👇"한빛비즈"👇

👇"한빛미디어"👇

👇"한빛아카데미" 👇

여러분!

2022년도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2023년도 한빛이 응원합니다!

2023년에 만나용~~~

😍🙌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