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여는 IT 세상'을 담당하고 있는

 한빛미디어(주) 

Do you know Hanbit Media???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한빛미디어에 대표이사 취임식이 있었어요.

한빛미디어(주) 전대표님 취임식 인사 👆

(감이 오시죠? 맞아요. 한빛미디어(주)에 새로운 대표님이 선임되셨어요!)

이전까지 김태헌 사장님이 홀로 맡은 한빛미디어를

두 분이 함께 이끌어가기 위해 새로 선임되셨어요.

👏 👏 짝짝짝 👏 👏


96년 12월에 편집자로 처음 한빛미디어와 인연을 맺기 시작한 전대표님

좀 쌩뚱맞은데.. 1996년도면.. 서태지와 아이들 공식 해체하던 때에요.

그니까...... 전대표님은............ 한빛에 함께한 지 28년 차가 되신 거죠.

6년 차에 접어든 한빛냥에게

넘사벽이에요. ㄷ ㄷ ㄷ


사장님의 전태호 대표이사 취임식 축하말씀🎉🧧

"새로운 리더십이나 비전을 만들어가는데 제가 뒤에서 조언하는 자리에 있는 것이

제가 사랑하는 한빛출판네트워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방법이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한빛미디어 대표로 전대표님을 선임할 수 있는 것이 큰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대표님 업무 스타일을 알려주셨어요. (한빛인들을 위한 꿀팁?!)

귀 쫑긋! 집중집중

열심히 들어야해 전대표님 업무 스타일!!


한빛냥은 한빛의 팀원으로

평소에 사장님은 멀리 계신 높은 분, 어려운 분이라는 마음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인제 앞에서가 아닌 뒤에서 자리를 내려놓고 돕겠다는 말씀에

아쉽고 뭔가 한쪽이 구멍이 난 마음이 들더라고요.😭

찍었던 사진 중에 사장님의 뒷모습을 찍는 사진을 보니

떠나는 모습처럼 보여서 살짝 투척합니다 ㅋㅋ

무엇이든 의미로 만들어 내는 한빛냥 (놀랍도다 ㅋㅋㅋ)😍😎


자 그럼 인제 새로운 대표님의 인사말이 있었어요.✌️

가장 인상 깊게 남은 한마디

"기본에 충실하게 한빛인들의 목소리와 함께

한걸음 한걸음 디딤돌이 제대로 이어지도록 함께 고민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김태헌 사장님께서 큰 우산으로 앞으로도

계속 남아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는 애정도 보이셨어요.


"우리가 해야 될 일과 대표님이 하신다는 일"

1. 쉽고 명확하게, 단 공감을 위한 다정함을 넣은 소통으로 성장 경험을 만들기

2. 일상에서 작은 변화를 찾고 만들기

3. 다른 사람을 나보다 더 잘되게 만들어주기


소통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되고

지금 하고 있는 모든 일에서 변화들이 필요한 것들을 놓치지 말아야겠다.

그리고 동료에게 도움이 되는 한빛냥이 되어야겠다.

이런 마음이 드네요.

(노력을 많이 해야 되니 쉽지는 않겠군..이라는 마음도 조금 들었....ㅋㅋㅋㅋ)

안주해서 뒤쳐지고 미래가 어두운 것보다는 지금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게는 제일 좋으니까~ 쉽지 않아도 잘할 수 있을 듯 (근거 없는 자신감 ㅋㅋ)


아무튼!!

한빛미디어를 앞으로 이끌어가실 전대표님을

응원하면서👏👍😍

한빛 파이팅!

전대표님! 파이팅!

아자아자 멋지게 앞날을 함께 만들어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