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인사총무팀 장OO대리님의

분주한 소리가 지속적으로 들립니다.

바스락바스락

뚜벅뚜벅

그리고 바로 뒤에 있는 김차장님과의 대화내용(쫑긋)

"차장님 이게 좋을까요? 이렇게 포장해서 주면 어떨까요?"

포장??? 선물인가???

조심스럽게 인사총무팀에 구경갑니다.ㅋㅋㅋㅋ(한 오지랖하는 한빛냥)

선물을 보니 탐나는게 많네요.

저도 갖고 싶다는 마음이 벌떡 올라오지만

달라고는 말을 못하겠더라고요...ㅋㅋ


부럽다.


부럽다는 말로 제 마음을 대신 표현했어요 ㅋㅋㅋㅋ(많이 순화한거임) ㅋㅋㅋ

다음주에 입사 예정이신 분들이 오시면 자리에서 짜잔~하고 보실수 있게

입사하시는 분들의 책상에 선물을 가져다 놓으신다고 하시길래

저도 궁금해서 따라가봤습니다.

(원래 좋은일에는 무조건 따라가야됨) ㅋㅋㅋ

선인장, 선물 박스, 기프트 바우처(잉겔스 커피쿠폰), 마우스패드, 결재서류

맘에 드는 구성이네요.

저도 다시 재입사 해볼까 싶어요 ㅋㅋㅋ

근데..제일 큰 박스안에 무엇이 들어가있는지를 아직 확인못해봐서 그런지

뭐가 들어있는지 너무 궁금하여

김차장님께 여쭈어봤어요.(장대리님이 선물을 준비하시고 선물 전달은 김차장님이 하심)

조용히 보여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한빛인들이 하나둘씩 모여 "우와", "우와", "우와" (3번 넘게 들은것 같음) 모여들더라고요

내 마음과 같구려.ㅋㅋㅋ 모든분들이 김차장님께 저도 갖고 싶어요

어필하십니다.(이 장면은..찍지 못했어요. 저도...부럽다고 얘기하느라;;)


그리고 뒤를 돌아선 자리가 IT2팀 자리였는데요.

재미있는 요소를 발견했습니다.

팀원들의 이미지와 비슷한 유명인물(?)들을 이름표 위에 만들어 놓으신 모습들.ㅋㅋㅋ

얼굴을 보여드릴순 없지만...

정말 비슷해요.ㅋㅋㅋㅋ

캐릭터 위에 하얀띠를 두른 모습도 볼수 있는데요.(보스베이비와 토르)

마스크를 걸어놓은 겁니다.ㅋㅋㅋ


그리고 IT1팀에 또 다른 입사하실분을 위한 선물을 놓으러 갔는데

정말 눈의 뗄수 없는 귀요미들을 만났습니다.

펭수와 귀여운 아가들을 보니..

저 왜 기분이 좋아지는걸까요. 이유는 모르겠는데

재미있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기서 중요한 정보를 하대리님께 들었어요

바로 ↓

 

저도 주말에 던킨을 가야겠어요.ㅋㅋㅋㅋ

던킨가셔서 펭수를 겟! 하신분들은

펭수 텀블러 만난 소감이 어떠신지 알려주세요.~~~

소식이 궁금함여 ㅋㅋ


그렇게 입사 하시는 분들을 위한 선물을 

마니또 같이 살짝 정성스레 올려놓고

3층의 IT출판부를 뛰어다니다가(조심스레 뛰었어요.ㅋ)

5층인 저의 사무실로 올라왔습니다.


오늘 김차장님과 함께 다니면서 드는 생각이

항상 인사총무팀분들께 받기만 하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회사에서 필요한 모든것을 인사총무팀에게 요청했던 저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쑥스럽지만...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이상~ 한빛냥이였습니다~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