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벌써 2018년 마지막이 다가왔네요오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이 있다는 것 내년에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각오의 기회가 있다는 것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우리 한빛도 이번 연도를 마감하는 종무식을 진행했어요~

수많은 예측들 속에서 종무식을 시작합니다. 

▲ 다 같이 인사 나누고 이번 연도 새로 입사하신 분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방가 타임~

방가 타임이 끝나고 한빛인들께 상 수여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상패와 상금이 있음 @_@/ 와우)

먼저 첫 번째로 루키상 시상식!!~~~디자인팀의 신 사원 빰빠라밤!

▲ 신 사원 떨리십니까 ~~

2년 입사자 중 가장 열심히 일을 하신 뉴커머 상 주인공은 인사팀의 이 팀장!

▲ 허허허 선물 기분 좋구먼! 어서 선물 주시게나 ㅋㅋㅋㅋ 

다음으로 베스트 영업마케팅상!!! 한빛비즈 박 과장!

▲ 토끼모자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있으면 나와 보세요~~~ㅋㅋ(감사한 사람들이 많아 한참 마이크를 못놓으셨다능)

IT출판부의 베스트 도서상은 !!! 두구두구두구 IT출판사업부의 장 대리!!

▲ 정말 고생 많으셨다능~ 맛있는 시리즈에 인생을 걸었어요!

한빛비즈의 베스트 도서상---------바로바로바로 유 팀장!

▲기분 좋은 에너지 뿜뿜! 종무식 끝나고도 토끼귀를 눌러주시는 사진을 너무 올리고 싶어 올립니당~

다음으로 한빛아카데미 교재분야는~~~~~~김 대리!

▲ 제가 탈것 같았어요~ 와우! 당당한 우리 댈님 넘나 매력적이심!

베스트 협업상은 누구일까요~~~~~~ IT출판사업부 조 과장!

▲대학생 같으신 우리 과장님(저의 생각임) 마이크를 공손히 잡으시고 감사하심!

다음으로 대망의 최고의 상 한빛 인상~~~~!!!!!!!누가누가누가 받으시려나!!!

내 마음이 두근거리네. 사랑도 아닌 것이 왜케 두근거리나.

주인공은 바로! 실용 출판부의 권 차장!!!

▲사장님과 실용출판부에서 와락와락 축하해주심!! 역경을 딛고 일어선 우리 차장님이세요!!

그리고 한빛 트로피는 IT출판 사업부에서 → 실용출판부로 옮겨갔습니다~~~아~~~~~

▲선의의 기쁨과 선의의 경쟁이 한빛 트로피에 담겨 있죠!

이번 연도 송년사는 박의장님과 전이사님께서 해주셨어요!

▲다음번에는 더 이쁘게 찍도록 하겠습니다. (__)(--) 사진을 잘 못 찍었음ㅠ흑ㅠ 담에는 꼭 의장님과 이사님의 

빠방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릴 꺼에용! 기대하셔요 !!

종무식의 마무리로 전체 사진 찰칵!

▲내년에도 한빛과 함께해주세요~~~여러분~♥


종무식을 마치고 

다 같이 한빛분들은 쿠자를 보러 갔어용!(한빛인은 교양인~교양인~)ㅋㅋㅋ

서커스 공연으로 매우! 유명한 공연인데요~ 주중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답니다!

쿠자 부스가 마치 서커스 느낌이 나도록 설치되어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감격ㅠ 잘 만들었다 와우!

일찍 온다고 왔는데 사람들이 가득가득..와...

살짝 아주 살짝~~~~ 어떤 공연인지 보여드릴게요!!!!

시작부터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 정말 1초 1초가 너무 잼났어요!

기대 이상은 이럴 때 얘기하는 것 같습니다만.ㅋㅋㅋ

그래서 전 이날 너무 신났었더라능~ 소리를 너무 질렀는지(감격 외침) 목이 다 아팠음

쿠자를 마무리로 한빛의 종무식은 이상 끝마쳤습니다~~~~~♥

2018년 마무리 모든 분들이 따뜻하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